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약 전쟁이 나면...ㅋ

북한의 겁나는 무기인, 남한에 정말 치명타를 입힐 수 있는 아킬레스건인 장사정포를 40km 후방으로 물리는 협의를 한다는데,...

장사정포를 그냥 둔 상황에서 전쟁이 발발하면 장사정포의 사거리에서 한참 벗어난 울산에선 낚시를 즐길 수 있을까?...ㅋㅋㅋ


한며칠 낚시를 할 수 없으니 별이별 생각을 다 해보네요!...ㅋㅋㅋ


지금 벵에 치기엔 최적조건이 되는 월요일...




오전 컴교육이라 아침부터는 못가고, 교육 땡과 동시에 튀어 점심을 현장빵으로 대처하면 날물이 좀 맘에 걸리지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별이별 생각을 다해봅니다!...ㅋㅋㅋ


화요일은 남서풍이라 '비행기고기'를 근1주만에,..ㅎㅎ

하여튼 기대를 잔뜩 해봅니다!


만링 나라가 없다면 낚시도 못하겠죠!...ㅋㅋㅋ

John Lennon  - Imagine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