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손 없는 날!

오늘새벽 운동차 나가는데 몸이 엄청 무겁다!

어제 누님께서 사주신 망고쥬스를 너무 많이 먹은 탓일까?

양이 엄청났다!

일부러 어제저녁밥도 거의 먹질 않았는데...

체중조절 의미도 있었지만 요즈음 괜시리 마눌만 보면 짜증이 나서 어제 잠시 한바탕..!


갑자기 스위시파일 올리는 것이 잠시 햇갈려 이왕 시작한거 오늘아침 최단순메뉴얼을 완성시켰다!

선생님께서 배포해주신 메뉴얼에 낙서를 너무 많이 해서 정리가 필요했고,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단순화 해봤다.


갑자기 마눌이 딸내미 이사하는데 가보란다.      그랬구나!

갈려고 하는데 딸래미가 온다.

이삿짐일꾼들이 방해만 되니 나가달라 했단다.       정말 반가운 소리!...ㅋ

오늘은 손 없는 날!       



이사 가려는 방향이 동쪽이라면, 음력 1·2·11·12·21·22·31일은 무조건 피해야...ㅋ

오늘 우리딸내미는 동 -> 북서쪽으로 이사를 한다.     오늘은 음력 6.14일 이다.      그래서, 북서로 가니 손 없는 날이다!


내일은 중복!      올해 너무 덥다!           7/30~31 우리나라에 특히 울산에 영향을 주는 태풍12호가 지나면 시원해질까?!


우리집 어저께 20년째 사용하다 드디어 고장난 세탁기도 오늘 교체를 13:00경 했다.

혹서기엔 세탁기 고장나면 볼장 다본다.      LG 스텐레스세탁기 15kg짜리 57만원인가?!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설치했다.

가장 더울 때 세탁기 교체하면서 나온 물건들 엄청나게 버리고 정리정돈하고,..  프라스틱류와 오래된 손도 안댄 곡류들,..

엄청 갖다버렸다!    딸내미 저거집도 이사해서 엉망인데 우리집에 와서 또 도와준다.

하여튼 이번달에 내생명보험금 수령하여 차량보험료, 건물재산세, 세탁기 구입용으로 잘 쓴다.


손 없는 날의 의미는 과연 무엇인가?!      손이 있고 없고에 따라서 이사가격도 다르단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