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2016년 4월 26일 오전 06:33

4/22(금)~4/24(일) 중국 상하이 소주, 항주 다녀왔습니다. 임한규 부장의 초청으로 융성한 대접을 받고, 여행경비는 가져간 돈보다 훨씬 불려서 왔네요! 퇴임한지가 5년이 지난 시점에 현직시절 그만큼 챙겨줬던 부하들은 다 떠나고 돌아서는데 임부장 아우는 정말 고마웠다!!!
가흥에서 첫날 가흥 총경리 오덕호 상무와 송지훈 부장, 이보규 부장, 김형동 사장, 정용화, 이우준 과장 등을 만나 점심식사를 하고, 서주로 관광차 부자정원인 절정원 보고 저녁에 노래방에서 정용화, 김형동과 함께 머물다 호텔로.. 새벽에 일어나니 비가 오네요.. 호텔옆 호수 전경아름답고, 고즈늑 합니다! 아침에 호텔 통로 미로를 못찾아 완전히 해메다 영어로 청소 아줌마에 길을 묻다 짜증 내는 소리를 듣고 너무 황당한 경험을.. 대국에선 영어를 싫어하는지..?! 이틑날 임부장과 함께 항주로... 3개의 섬이 있다는 인공호수 서호에서 머물다 宋城뮤지컬 공연 보고 항주에서 고속전철을 타고 상해로.. CHR의 특실 타고 우리가 처음으로 비닐 포장된 모니터 등을 꺼내서 이용을 했다! 상해에서 우과장과 ㅅㅁㅌ사장을 만나서 식사후 노래방으로.. 그런데, 스카치블루 3병이 전부 가짜랍니다!..ㅎ 이후는 ...! 원, 대련
이번 여행은 김해공항 장기주차장 셔틀버스 여행자보험, 모바일티켓팅,.. 푸동공항 폰밧데리 검색 등 새로운 사실을 많이 알게 되었다!^^*

'여행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1월 21일 오전 07:01  (0) 2017.01.21
2016년 7월 27일 오후 05:18  (0) 2016.07.27
2016년 3월 28일 오후 07:58  (0) 2016.03.28
2016년 3월 21일 오전 08:35  (0) 2016.03.21
2016년 1월 28일 오전 08:48  (0) 2016.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