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釣果

대변 정찰 및 짬낚

가을 가랑비가 조금 내리는 가운데 비가 18:00엔 멋는다는 예보에 대변출조를 위해 생미끼 잡으러 밑밥 준비하여 세진으로 간다.

세진에 메가리 바글바글 한다는 꾼 정보에 기대를 하고 갔는데 고기라곤 구경을 못하겠고 손까락메가리만 수천만마리!

이걸 보고 메가리 세진에 잘 올라온다고 한 모양..ㅜ

하기사 수온에 내가 감을 잡았어야 했지만 갈낚미끼가 절실했기에 갔다.

아쉬운 김에 이거라도 잡아 루어미끼로 달면 되겠다 싶어 보관 ..   이게 무슨 꼴!ㅋ

그러다 가을 구뭉치기는 어떤가싶어 담궈보니 역시나 봄과는 다르다..

엄청 큰 청술벵이만 미끌거리며 한구뭉에서 계속 올라온다.     나비고기도 구뭉에서 올라오고...ㅋ

철수전 그래도 돌뽈을 한마리 추가

이리하여 대변 정찰겸 짬낚을 나서본다.

막상 도착하고 보니 이건 뭐 상상이 ...

그 큰 방파제가 작살이 나있다.    자연의 힘은 역시나 대단하다!

빨간등대 끝바리를 가본다.

ttp가 틈이 엄청 벌어져있고 이건 뭐 함몰된 곳도 있고,..

밝을 때 안와봤으면 큰일날뻔 했을거 같다!

완전 포기하고 365로 가야겠다 맘 먹고 한참을 걸으나오다 그래도 혹시나 싶어 억지로 한 곳을 보니 그래도 괜찮아보여 진입하고 준비를 한다.      군데군데 띄엄띄엄 몇사람 서 있는데 이사람들은 연짱으로 제법 온 듯 하다.

이사람들 대화를 들어보니 19:00에 입질 들어와서 21:00에 땡이란다..ㅋ

오늘 만조는 21:31     바람은 없고,

물이 잘 안가는데 완전 호수 같다!

이사람들 말로는 물이 가만이 있어야 좋단다..ㅋㅋ        물이 잘 안가도 입질은 한다.

실제 19:00 부터 입질이 들어오는데 오늘은 챔질성공률 100%다 !

오래 기다릴거도 없다..

오늘은 내가 완전 톱이다..ㅋㅋ

그런데, 가량비에 장대가 젖어 원줄이 붙어 원투가 잘 안된다..

정말 만조가 되고 초날물 시작되니 입질이 딱 ..

물론 이때 처방은 있지만 오래할 형편이 아니고 썰어온 미끼도 바닥이 나 장비를 접는다.

오늘 루어는 건들기는 하는데 잘 걸리질 않는다.

오늘 조과는 풀치 2~2.5~3지    20수,     삼치  1수, 전갱이   4수    짬낚 치고는 괜찮은 조황이다.

우선 가까워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