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釣果

나눔꺼리 잡으러..!

현장 도착하니 북서풍이 살랑살랑 올들어 최적조건이다.

 

그런데, 생각만큼 썩 잘되지는 않는다. 

 

내가 4수 할 동안 사공행님과 우리형님은 여러대를 치고도 엿재이 신세..ㅋ

 

일부러 좀 달구려고 '왔구나!' 소리 지르면 애써 못본체 고개를 돌린다.    내가 그 심정 잘 알지!ㅋㅋ

 

 

 

그러다 나중에서야 사공행님도 형님도 몇수씩 하면서 입가에 엷은 미소가..ㅋㅋㅋㅋㅋ     얼마나 달았을까?!ㅎ

 

 

그런데, 샤넬군단은 계속 올린다.

 

그 사람들 저작권 관련, 개발한 나에게 로얄티 물어야 되는데...ㅜ      자동차 안프로는 일찌기 로얄티를 지불했다!

역시 매너 안프로다!    인정!       오늘 3명, 6대로 총21수 했단다.     완전 죽였네!

원래 그 자리는 작년에 내가 끄심바리로 엄청 잡던 곳이다!   

파출소 박소장은 내가 보기에 생각보다 낚시를 잘 한다!      갈낚철엔 갈치루어도 한단다.

 

 

오늘은 토요일 '진시황제'님 쉬는 날이라 고기를 좀 갖다드려야 했기에 처음에 잘 안될 땐 못잡을까봐 불안감이..ㅋㅋ

 

 

쥐치낚시는 괜히 꼭두새벽에 일찍 던질 필요가 없다..    왜냐면 보리멸과 꼴복이 먼저 달려들기 때문이다.

 

오늘 낚시를 3개나 날렸다.    꼴복 땜시

 

 

귀가길에 모자랄거 같아 형님한테 1수 얻어 총7수로 그중 5수를 진시황제님께 내려드리고 2수로 점심회참을 했다.

 

 

 

밥먹고 채비를 새로 하다 멋진 채비법을 하나 익혔다!.ㅋ     

채비법도 쉽고, 공정도 줄어들고,..  죽인다!   내일 초대박!!!^^*

'오늘의 釣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자리에서 알차게..!  (0) 2021.07.28
고기도 휴일은 쉬나봐!  (0) 2021.07.25
오늘은 그런데로 好조건!!  (0) 2021.07.23
헛걸음  (0) 2021.07.22
이제 나오겠지!?  (0) 2021.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