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釣果

태풍직후 긴급출동

약한 태풍직후 상황은 어케 달라질까?

 

물때는 살아나기 시작하는 5~6물,      19:37 만조후 날물포인트,      북동풍 5m/s 뒷바람!

단, 월명이 너무 밝은게 애로!?

 

루어스승 운호님과 정말 간만에 동출약속을 하고 대기중인데 천마님 오신단다!

 

운호님 소개로 이번엔 경부고속도로를 안타고 기장 해운대 고속도로 중간쯤 창원가는 길로 접어들어 대동인터체인지로 간다.    어느쪽이 짧은지는 확실히는 모르겠다.

(* 천마님 제안 ; 웅촌 예술고 옆 자동차전용도로로 가서 노포동 -> 대동IC)

 

도착하니 휴일이라 그런지 차가 엄청 많다.     천마님 잠시 기다렸다 함께 들어간다.

 

천마님으로부터 맥주와 왕만두를 보급받고 우리냉장고로..

 

저녁식사 겸해 맥주 한잔 하며 月下에서 먹는 왕만두는 정말 꿀맛이다!!!     

 

 

전부 먼저 루어로 들이대는데 천마님이 잠시만에 2수..   역시!

 

나는 초장엔 루어가 잘 안된다.    다시 찌바리를 들이대는데 아예 입질이 없다.

 

달이 너무 밝다!

 

 

잠시후 뜰채님으로부터 전화가 ㅋ    어케 아셨냐고 물으니 뺀치님이 7338  ㅋ

 

이쪽에 사람이 많을거 같아 초입부에 자리를 잡았는데 거기도 역시나 잘 안되고 태풍후 연이틀 씨알도 잘아지고 거의 꽝수준이란다!      토요일 느태 가셔서 세군데나 돌았는데 백파로 낚시도 옳게 못하셨다네!ㅜ

(* 느태 선상 선장들 얘기 ; 새고기[2지] 들어오면 시즌 끝!)이라는데...?!

 

 

찌바리가 하도 안되어 루어를 들이댔는데 연짱으로 3번 Short Bite 나면서도 7마리가 걸려준다! ㅋ 왠 재수!ㅎ

새로 산 때문인가? 뺀치님 추천 꽁치생미끼 때문인가? ㅋ   생미끼!!!

 

찌바리로 들이대도 너무 예민해 안갖고 가는데 액션도 서툴은 나에게 걸려주니 나도 신기할 따름이다!ㅎ

 

 

운호님 여독으로 피곤하신지 내차에 잠을 청하러 가시고,..

 

천마님과 둘이서 끝까지 버텨본다.    결국 03:40 천마님 철수선언!     (새벽피딩은 없는게 맞네!ㅎ)

 

 

다함께 추석인사 하고 귀가!

 

13수 중 3.5지도 1마리 있고,..ㅋ
2지 1마리 회로 모닝매실주 ㅋ   잠을 자기 위해 ㅎ

10마리 챙겨 진시황제님께 나눔하고,..

 

 

앞으로 계속 남서풍인데 섭자리엔 고기가 없고 느태로 가야하나?!    당분간 세진으로 고우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