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공간

해결은 되었는데 컴 어렵다!!!

오늘 부산 가서 '늘감'님 만났다!


처음엔 서로 소통이 좀 안되다 드디어 관점의 합일점을 찾았다!


1. 늘감님이 내블로그에 들어오셔서 작품을 올리는데 한방에 안되니 내가 블로그를 어떻게 해놨길래 안되는지 컴 잘못 배웠다고 엄청 꾸짖어신다!           

 

  오늘 부산에서 '늘감'님 노트북으로 내블로그 접속하여 글쓰기에 들어가  확인하니 HTML이 전번엔 체크가 안되있었는데

  이번엔 체크가 되어있어 바로 화면에 뜬단다!?           이젠 정상적으로 된단다!             참 글로 표현하기 힘드네!..ㅠ


2. 그간 '음악을 선택적으로 골라 듣는 방법'을 몰라 어디 물어보지도 못하고 냉가슴만 앓다가 오늘 '늘감'님께 한수 배웠다! 

   6번 음악이 듣고 싶은데 처음부터 6번이 나올 때까지 다 들어야 하는 정말 멍청한 짓을 저질러 왔다.(* 완전 쪼다!    정말 부끄럽네요!)

   과거 오랜기간 DJ도 했는데....     그땐 LP판만 돌려서 그랬나?!...ㅜ

무슨 얘기냐 하면 내가 만약 6번곡이 듣고싶을 경우 Media Player의 FWD(Forward) 삼각마크를 6번 누르면 아래와 같이

6이란 숫자가 나와 들을 수 있는데 지금까지 부끄럽게도 그걸 몰라 멍청하게 첨부터 듣고있었다!        '늘감'행님 정말 고맙습니다!^^*


이러니 내컴실력에 시건방이 들었다 할 수 밖에...!...ㅠㅠㅠ     정말 자중하자!


그리고, 위사진 음악제목 바탕색을 바꾸지말고 글자색을 FFFFFF -> 000000으로 바꾸면 쉽다는 조언까지!

형님 대단하십니다!        어떻게 컴을 정상적으로 배우시지도 않으시고...!






'컴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위시파일(swf) 간단히 올리는 법  (0) 2018.07.26
완전 혼란!!!  (0) 2018.07.20
Kinemaster 마무리 공부   (0) 2018.07.16
아직 한참 멀었다! 재다짐을 한다!  (0) 2018.07.13
Break Image Gallery  (0) 2018.07.11